대부도 프로바다낚시터 새벽 야경 사진

대부도 대부 프로 바다낚시터

대부도 유료 바다낚시터라는 곳에 처음으로 출조했던 곳이 대부도 프로 바다낚시터였어요.

처음 유료 바다낚시터 갔던 터라 낚시 방법에 익숙하지 않아서 (사실은 초보라서) 맨날 고기도 못 잡고 꽝치고 입어료 5만 원씩을 그냥 날리는 게 억울해서 한동안 가지 않던 적도 있었죠.

그런데 이런 유료터의 조황 갤러리를 보면 한 사람이 물고기를 엄청나게 많이 잡아서 살림망 하나 가득 잡더니만… T_T

나는 왜? ㅜㅜ

아무튼 2008년 어느 때인가 처음 제대로 낚시를 하기로 마음먹은 뒤로.

유료 바다 낚시터라는 곳은 고기를 풀어놓고 잡는 곳이라길래 참 만만하게 생각했더랬죠.

그런 곳에도 고기가 잘 낚이는 포인트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답니다. 

내 생을 통틀어 가장 맛있었던 여자.. 황희진의 뒷모습. 비 오는 날 카섹스를 즐겨하고, 야외 섹스와 사까시도 겁나게 잘하던 포항 출신의 경산 ㅊㅈ

유료낚시터들도 물속 바닥에 어초가 있고 골이 파여있는 지형에 따라서 물고기들이 머무는 곳이 정해져 있기 때문이라더군요.

채비 엉키는 것만 싫어서 다른 조사들을 피해서 사람이 별로 없는 한적한 곳에서 낚시하겠다고 사람들 없는 곳에서 낚시를 해봤자… 꽝만 쳤던 이유가 있는 것이죠.

고기가 잘 나오는 포인트에는 사람들이 몰려 있는 법이거든요.

처음 노지터에 출조했다면 사람들이 많은 자리를 노리고, 그중 가장 잘 잡는 사람 옆 자리에 가서 배워야 된다는 걸 뒤늦게 깨달았답니다.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888-5 전화번호 032-884-2888

조황갤러리에 보면 한사람이 살림망 하나 가득 잡더니만…T_T

2008년에 처음 낚시를 접했을 때는 설마 유료 바다 낚시터에도 포인트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답니다. 

유료 바다낚시터들도 바닥에 어초나 지형에 따라 물고기들이 머무는 곳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다른 조사들을 피해서 한적한 곳에서 낚시하겠다고 사람들 없는데서 낚시해봤자…

꽝만 칩니다. 

사람들이 몰려 있는 자리를 노리고, 그 중 가장 잘잡는 사람의 자리를 눈여겨 봐둬야 해요. 

그리고 그사람이 갈 때까지 기다리다가 가면 잽싸게 그 자리를 차지해야 합니다. ㅎㅎㅎ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888-5

전화번호 032-884-2888

2008.11.21 22:13

댓글 남기기